화장품 알고바르자

뒤로가기
제목

피부트러블의 원인...

작성자 뷰앤뷰(ip:)

작성일 2017-01-19

조회 18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주 많은 분들이 피부 트러블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고 고민이 많으십니다.


그럼 피부트러블은 왜 생기는 것일까요?


많은 원인이 있을겁니다.


1. 내 피부에 맞지 않은 화장품을 사용해서

2. 몸의 컨디션및 호르몬의 불균형으로(한달에 한번 걸리시는 마법등등)

3. 유수분밸런스의 문제

등등의 문제들이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가장 많은 원인은 몇번일까요?


1번 이시라구요?


3번 입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화장품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생기시면 화장품의 문제라고 화장품이 내 피부에 맞지 않아서 그런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화장품이 내 피부에 맞지 않아서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많은 이유는 잘못된 화장품 사용으로 인하여 유수분 밸런스가 완전히 깨져서 생기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셔서 그 제품만 바르셨는데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셨다면 내 피부와 맞지 않는게 확실 합니다.


하지만 여러개를 구매하셔서 한꺼번에 여러개를 바르셨는데 트러블이 생기셨다면 대부분 유분 과다에 의한 트러블이 가장 많습니다.


왜냐하면... 화장품을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의 특징은 현재 내 피부에 뭔가가 부족하거나 내 피부가 안좋다고 생각하셔서 좋은걸 많이 바르면 좋아지겠지


하는 기대심리로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바르시는 분이 대부분이십니다.


지금 이 글을 읽으시면서 고개를 끄덕이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공감하시죠~~~


화장품은 많이 바르는게 적게 바르는것 보다 피부에 않좋습니다.


그리고 지금 내 피부가 문제가 있다면 문제의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는게 중요합니다. 무턱대고 많이 바르면 피부상태가 더욱 심각하게 됩니다.


왜 심각해 지는지 그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유분이 과하면 묶은 각질과 피지가 떨어져야 할때 유분에 젖어서 잘 떨어지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는 떨어지지 않은 각질과 피지가 모공을 막거나 모공에서 다른 분비물과 섞이면서 염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게 바로 트러블이고 뽀루지 입니다.


그렇다고 피지와 각질을 무조건 제거를 하게 되면 피지와 각질이 있는 이유가 피부 보호이기 때문에 피부보호가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럼 피부는 피지와 각질을 더 많이 만들라고 신호를 보내지요. 그럼 더 많은 피지와 각질이 생기고 그래서 피지와 각질이 많이 피부는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은것 입니다.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 경우 대처법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우선은 모든 화장품을 중단하고 그중에서 가장 순하다고 생각되는 제품 한가지 정도만 바르면서 피부가 진정될때까지


기다리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피부는 자체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만히 두면 자연스럽게 치유가 됩니다.


그리고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원인이 무엇일까?


모르실때는 상담하세요... 상담 코너는 열려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02-468-1351

평일 10: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신한은행 110-210-594914    우리은행 1002-647-330860    예금주 : RNS 김민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